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

장바구니

총 0개의 상품이 담겨있습니다.

 
검색
     
    NEW ARRIVALS 5% OFF
     X
    • 배송/교환/반품/취소 안내
    • POSTED BY : 네비 (ip:)
    • 2023-10-24
    • POINT : 0점
  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  • HIT : 604

    배송 안내

    배송기간은 제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보유중인 제품의 경우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주문폭주 또는 제작상품의 경우 거래처 사정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배송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지연되는 상품과 바로 발송가능한 상품을 같이 구매해주셨을 경우, 출고 가능 상품 먼저 부분배송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    사이즈가 작은 악세사리의 경우 배송 중 분실/파손의 위험이 있어 단독으로 주문하지 않는 경우 타 상품에 테이핑하여 발송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7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되며 7만원 이하 주문 시 기본배송비 3,000원입니다.

    (제주/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운임료 3,000원 발생)





    교환/반품 안내

    교환/반품 안내

    교환/반품 시 네비에서 직접 택배사에 수거요청을 드립니다. 타 택배사 이용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추가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공식홈페이지 -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에서 교환/반품 신청하실 수 있으며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시면, 기사님께서 영업일 기준 1~3일 안에 방문합니다.

    부분출고 되어도 교환/반품의 경우 각 각 포장시 배송비가 여러번 부담될 수 있어, 한포장지에 모든상품을 포장해주셔야 배송비가 한번만 부담됩니다.


    반품주소

  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1길 33, 5층 네비(nevy)


    교환, 반품 배송비 안내

    [반품 배송비]

    무료 배송으로 받으신 상품

    -왕복 배송비 6,000원

    -제주/산간 지역은 12,000원


    일반 배송으로 받으신 상품

    -편도 배송비 3,000원

    -제주/산간 지역은 6,000원


    [교환 배송비]

    -왕복 배송비 6,000원

    -제주/산간 지역은 12,000원


    * 제품 불량, 오배송 상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네비에서 부담합니다.


    교환, 반품 처리 기간 안내

    상품 보내주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~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


    환불 처리 안내

    상품 수거 및 검수를 마친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. 


    -무통장입금: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-2일 내에 확인 가능

    -카드 결제: 취소 승인일로부터 3-5일 소요

    -실시간계 좌이체: 취소 승인일로부터 3-5일 내에 결제하신 은행으로 자동 입금

    -휴대폰결제(당월만 전체 취소 가능): 전체 취소시 승인일로부터 3-5일 소요

    (휴대폰 결제시 부분 취소 불가하여, 환불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% 이하 : 현금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 환불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% 초과 : 무통장입금으로 재결제 후 전체 취소 또는 예치금 환불)


    회원이신 경우 예치금 환불도 가능합니다. 예치금으로 환불받으시는 경우에는 결제하신 금액 그대로 환불됩니다.

    예치금으로 환불받으신 후 다시 현금으로 환불이나 예치금을 부분적으로 사용하신 후 나머지 금액만 현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 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이 경과한 경우

    - 공정거래 표준 약관 제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착용 흔적, 오염, 냄새, 세탁한 상품, 택(바코드)이 제거된 상품 포함)

    - 세탁 후, 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과 오배송 상품은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.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 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마련된 규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

    - 워싱이 들어간 제품의 경우 워싱의 정도, 컬러, 위치 같은 경우는 공정 과정상 개체마다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이 아님으로 무상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.     

    - 실측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~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불량으로 교환/반품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 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 제작 과정에 따라 마감 처리 미흡(실밥), 초크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습니다.





    취소/변경 안내

    배송 전 상품/배송지 변경/추가 주문 문의 시 Q&A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요청을 남겨주세요.

    (출고작업으로 발송된 경우에는 처리가 어렵습니다.)


    ‘배송 준비중’ 상태에서는 사이트 내 주문조회에서 취소신청 가능하며 ‘배송 준비중’ 상태에서도 이미 발송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취소/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오전 10시 이후 주문건을 변경원하는 경우 채팅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
    변경 요청을 하시는 경우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이름과 사이즈/색상을 기재해 주세요.


    *정확하지 않은 요청사항은 재확인이 필요하여, 시간이 더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  *배송 전 상품을 변경한 경우 변경된 상품의 재고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
   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도 배송작업이 시작되어 고객님의 상품을 이미 포장해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된상태일 수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변경/취소를 원하시면 수령 후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/반품해야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• 비밀번호

      !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확인 취소